무비톡 앱을 이용한 영어 말하기를 시작하는 방법

1. 말하는 언어는 영어로 설정되어 있으므로 변경이 필요 없읍니다.

   자막을 이용하여 제2 외국어를 공부하려고 하는 경우에는 앱의 설정 화면에서 말하는 언어를 해당 자막의 언어로 변경하면 휴대폰이 입력되는 음성을 해당 자막 언어로 인식하게 되고, 휴대폰에서 사용하는 자국어 언어로 된 도움말을 이용하여 사용방법을 쉽게 익힐 수 있읍니다.

2. 자막 언어 및 자막 표시 설정

  앱의 설정 화면에서 자막 언어로 모국어를 선택합니다.

  자막 언어 표시 개수를 선택할 때 'one'을 선택하여 메인 화면에 하나의 자막만 표시되게 합니다.



3. 말하기 시작

  메인 화면에서 마이크 아이콘 버튼을  누르고 마이크가 활성화된 상태에서 첫 번째 대사를 영어로 말합니다.



4. 사용자의 음성 입력에 대한 스마트폰의 대응

   사용자가 말한 내용이 콘텐츠 내용과 정확히 일치하면 3점을, 정확하지 않아도 어느 정도 유사하면 1점을 부여하고, 단말기가 다음 문장을 들려 주게 됩니다. 사용자가 유사하게 말하지 못하면 단말기가 현재 문장을 다시 들려준 후 마이크를 표시하여 다시 말할 것을 요구하게 됩니다.



5. 다음 문장으로 이동하는 음성명령어

   계속하여 현재 문장의 학습이 반복되는 경우 사용자가 다음 문장으로 넘어가고 싶다면 '예스', '오케이' 또는 '넥스트'라고 말하면 됩니다.



6. tts 및 repeat 토글버튼

   처음 학습을 시작할 때에는 상단에 있는 첫번째 tts 토글버튼과 두번째 repeat 토글버 튼을 켜서 빨간색으로 보이게 한 상태에서 학습을 하면, 단말기가 콘텐츠 음성을 들려주기 전에 tts 음성을 먼저 들려주고, 콘텐츠 음성도 설정된 횟수 만큼 반복해서 들려준 후 마이크를 표시하므로 보다 쉽게 학습을 진행할 수 있읍니다.



No comments:

ads
Powered by Blogger.